2025년, 차봇에게 좀 더 특별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더 큰 도약을 위해 새로운 오피스로의 이전을 결정했기 때문인데요. 차봇은 3년여간 머물렀던 성수동 소재의 플레이스 캠프를 떠나 3월 21일, 서울숲 근처의 패스트파이브로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차봇의 오피스 이전은 단순한 물리적 공간의 변화를 넘어, 차봇이 걸어온 성장의 여정을 보여줍니다. 2019년, 차봇은 플랫폼 사업을 본격화하며 서울숲 소재의 패스트파이브에 보금자리를 마련함과 동시에 ‘차봇 앱’ 론칭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했었죠.

< 2019년 시작된 차봇모빌리티의 첫 공식 보금자리, 패스트파이브 서울숲 점>

2022년, 회사의 성장과 함께 더 넓은 공간이 필요해진 차봇은 성수동 플레이스 캠프로 보금자리를 옮겼습니다. 이곳에서 차봇은 단순히 회사의 규모만 키운 것이 아니라, 진정한 ‘팀’으로 성장했습니다. 점심 시간에 성수동 골목을 함께 거닐며 나눈 대화, 열띤 회의와 함께 고민했던 프로젝트들, 서로의 성장을 응원하며 보냈던 시간들이 모여 오늘의 ‘차봇’을 만들었습니다.

<2022년 시작된, 차봇의 성장 발판이 되어 준 플레이스캠프에서>

플레이스 캠프에서의 3년은 차봇이 가장 빠르게 성장한 시기였습니다. 2022년 말, 드디어 ‘차봇 앱’을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차봇의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2023년에는 국내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하여 업계에서 차봇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졌고, 영국 INEOS 그룹의 GRENADIER 국내 공식 수입·판매 계약 체결이라는 큰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그리고 2024년에는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 C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차봇의 성장 스토리에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이 모든 크고 굵직한 성과들은 단순한 비즈니스적 성공을 넘어, 차봇 크루들이 하나의 팀으로서 이루어낸 결실이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 론칭의 설렘, 파트너십 계약의 기쁨, 투자 유치의 보람, 때로는 예상치 못한 난관을 함께 극복해낸 순간들까지. 이 모든 것들이 차봇에게는 소중한 추억이자 성장의 토대가 되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로의 귀환, 새로운 도약의 시작

<2025년, 차봇모빌리티의 새로운 터전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전경>

패스트파이브로의 귀환, 새로운 도약의 시작

2025년 봄, 차봇은 다시 한번 변화의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3년 전 20여명에 불과했던 작은 팀은 이제 60여 명의 크루들로 성장했고, 다시 이전의 보금자리였던 패스트파이브로 오피스를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이전은 단순한 장소의 변화가 아닌, 차봇에게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더 넓어진 공간, 더 효율적인 업무 환경에서 차봇은 지금까지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 큰 혁신을 이루어 내고자 합니다.

<차봇의 새로운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의 공용 공간 전경>

차봇이 걸어온 길은 단순한 회사의 성장 스토리가 아닌, 모빌리티 산업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도전의 여정이었습니다. 별내의 작은 사무실에서 시작된 꿈이 이제는 수많은 사용자들의 일상을 더 편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소수의 인원으로 시작한 작은 팀이 이제는 60여 명의 크루들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그 시간 동안 차봇팀은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고, 각자의 강점을 살려 하나의 팀으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2025년의 봄, 새로운 공간에서 맞이하는 차봇의 다음 챕터는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가득할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여정이 그러했듯이,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과 함께 더 나은 모빌리티 환경을 만들어가는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새로운 공간에서 차봇은 더 혁신적인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여러분에게 새로운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차봇의 성장과 새로운 도전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